뉴스홈 > 파발뉴스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담산부인과외과,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하이푸 2500례 달성
등록날짜 [ 2016년02월03일 14시05분 ]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하이푸 시술 국내 최다 의료진
프리미엄 하이푸로 널리 알려진 청담산부인과외과가 하이푸 시술 2500례를 달성해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발표했다.

하이푸는 초음파가 한 점에 모일 때 발생하는 열을 이용해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등 몸 안의 종양을 제거하는 방식의 비수술적 치료법이다.

청담산부인과외과 의료진은 2011년 하이푸 치료의 국내 도입 이후 꾸준히 하이푸 치료와 연구에 매진했으며 그 결과 의료진으로는 2500례 달성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김태희 청담산부인과외과 원장은 하이푸 치료 2500례 달성을 두고 "오랜 기간 연구해 만들어낸 프리미엄하이푸 프로토콜이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았기에 이뤄낼 수 있었던 성과라고 생각한다" 고 언급했다.

하이푸 개발연구 공로 인정받아 ‘하이푸 국제 교육센터’ 공식 지정
프리미엄하이푸는 기존 하이푸의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은 더욱 살린 치료법이다.
케비테이션 모드와 콘트라스트 모드의 도입을 통해 기존 하이푸의 단점으로 꼽히던 요소들인 치료 전 관장, 높은 열 온도에 의한 화상 위험, 치료 직후 MRI 촬영 등을 개선한 치료법이 프리미엄하이푸다.

김민우 청담산부인과외과 김민우 원장은  “프리미엄 하이푸는 최신 난임 치료 기술을 접목시켜 난임 여성에서도 임신율을 높일 수 있다” 며 “자궁근종, 자궁선근증의 크기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3~6개월 후면 임신 계획이 가능하다” 고 설명했다. 이어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치료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프리미엄하이푸에서 도입한 치료방식은 제2차 충칭 국제비침습 학회에서 발표된 이후 국제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그 결과 청담산부인과외과는 지난해 말 ‘하이푸 국제 교육센터’로 공식 지정되어 국내외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하이푸 치료법을 교육하고 있다.

현재까지 2500여명이 넘는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및 악성종양 환자들을 하이푸로 치료해오고 있는 하이푸 치료 특화 의료기관이다. 김민우, 김태희 두 원장은 국내 하이푸 도입 이후 꾸준히 하이푸 치료에 매진하고 있어 대한민국 하이푸 치료계의 리딩그룹으로 불리고 있다.

[파발뉴스 김덕호 기자]
파발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그랜드성형외과, 코 재수술 예방 위한 전문의 조언 (2016-02-03 11:5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