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파발뉴스 > 부동산 > 분양정보(기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용인 ‘동천 자이’분양 인기, 동천역 개통 이후 문의 전화 쇄도
등록날짜 [ 2016년02월03일 07시00분 ]


지난 30일 신분당선 연장선인 정자~광교구간이 완공됨에 따라 운행을 시작했다. 이로 인해 인근 지역의 부동산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역 주변에 내 집 마련을 노리는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그 가운데 동천역 인근에 들어서는 동천 GS자이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천 자이는 신분당선 동천역 개통으로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지면서 판교, 분당뿐 아니라 강남생활권으로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좋아져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속도로 지하통로를 이용해 대중교통 환승이 가능한 고속도로 환승정류장까지 신설되어 편리함을 더했으며 판교IC, 서분당IC, 용인-서울고속도로, 대황판교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한 수도권 및 광역권 접근이 용이해 쾌적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동천 자이의 또 다른 매력은 친환경 조경 설계의 세계적 거장 美 하버드대 ‘니얼커크우드’ 교수의 손길로 차별화 된 조경으로 꾸며져 주거가치를 높였다는 점이다. 또한, 최대 약 130m의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하여 채광과 통풍, 사생활보호에 신경을 썼으며, 주차공간을 100% 지하로 배치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하였고, 1층 전체를 필로티로 설계하여 단지 내 개방감을 높였다. 여기에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공동현관출입, 스마트폰알람과 조명제어 연동, 스마트폰을 이용한 온도제어 등 첨단시스템을 도입하여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단지 앞 준주거용지와 연계된 스트리트형 근린생활시설로 쇼핑, 문화거리 조성이 기대되며 인근으로 판교 현대백화점, 분당 롯데백화점, 죽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 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분당 서울대병원, 동국대 분당한방병원, 분당 차병원, 보바스기념병원 등이 의료 환경이 구성되어 있어 쇼핑과 문화, 의료 환경이 제대로 갖춰진 주거 가치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동천 초등학교와 단지 인근으로 한빛초, 한빛중, 손곡중, 수지고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동천자이 아파트는 광교산의 쾌적함과 동막천의 상쾌함을 누릴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 동천체육공원과 수지체육공원, 탄천공원 등의 녹지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높은 삶의 질도 누릴 수 있다.

동천 자이는 지하2층~ 지상 최대36층 10개 동, 총 1,437세대 30평형, 34평형, 41평형의 규모로 판교와 분당을 모두 누리는 동천 2지구에 들어서며 대한민국 고품격 아파트로 명성을 이어온 브랜드의 가치로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 된다.

입주는 2018년 8월말 예정이며 원활하고 빠른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모델하우스 사전 예약: 1599-3507

[파발뉴스 김덕호 기자]
파발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투자의 새로운 대안처 ‘한강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분양 인기 급증 (2016-02-03 09:30:00)
알짜 브랜드 대단지로 입소문 자자한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칭)’ (2016-02-02 13:5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