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파발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G밸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대본' 뮤지컬 무대 오른다
등록날짜 [ 2016년01월29일 14시16분 ]



△뮤지컬 비빔밥 포스터 [사진제공=구로구청]
구로구가 구로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창작뮤지컬 ‘비빔밥’을 무대에 올린다.

29일 구는 청소년들이 자유로운 창작활동 과정을 통해 창의성과 자기주도성을 키울 수 있도록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했고, 그 결과로 청소년 창작뮤지컬이 내달 4~5일 이틀간 공연된다”고 밝혔다.

앞서 ‘다름이 존중되는 행복한 우리마을’이란 주제의 창작뮤지컬 ‘비빔밥’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저녁 7시30분부터 120분간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구로구청,구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구로청소년 자치연합과 구로중학교가 주관했다.

공연은 중국 조선족 학생과 한국 청소년들이 문화적 갈등을 극복하고 화해하는 과정을 그린 내용이다. 다문화에 대한 편견을 없애자는게 뮤지컬을 만든 학생들의 취지다. 공연기획, 연출, 연기, 대본까지 전 과정을 관내 구로청소년자치연합 소속 청소년 19명이 직접 책임졌다.

관람을 원하는 이는 공연홈페이지(
http://goo.gl/forms/FFcY0VwWO8)에서 온라인 예약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구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은 문화공연의 객체였던 청소년들이 주체가 돼 만든 의미 있는 공연이다”며 “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 바란다”고 전했다.

 

[파발뉴스 곽본성 기자]
파발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실의 시대' 빅 퀘스천을 던지다 (2016-02-01 11:19:13)
개그플러스, 내달 13일 부산 KBS홀서 ‘발렌타인데이’ 특별 공연 (2016-01-29 1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