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파발뉴스 > 오피니언 > 칼럼/사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차성수 구청장, 구민과 함께 첫 걸음… 新年인사회 마련
등록날짜 [ 2016년01월08일 13시09분 ]




차성구 구청장이 구민과 함께 새해 첫 걸음을 뗀다.

8일 금천구는 ‘2016년 신년인사회’를 오는 11일 오후 2시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차성수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이목희 국회의원, 정병재 금천구의회의장, 시․구의원 등 지역인사와 각급 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6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식전행사로 관내 안천중학교 풍물패 ‘자명고’팀이 희망찬 새해를 역동적으로 표현하는 축하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동영상 상영, 구청장 신년사, 서울특별시장 신년인사, 국회의원 등 주요인사의 새해인사 및 덕담, 축가 및 합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상영되는 동영상은 2015년 금천구 주요행사, 뉴스관련 영상 하이라이트 및 각계각층 구민의 새해인사와 소망 등을 담았다.

행사에 참여한 구민들의 지루함을 덜기 위해 주요내빈 인사말은 간결한 덕담 등으로 대신할 예정이다.

금천구 관계자는 “구민과 함께 희망찬 도약의 새해를 만들기 위한 이번 신년인사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발뉴스 안다정 기자]
파발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발로 뛰는 관악구 옴부즈맨 "주민 권익보호를 위해서라면…" (2016-01-13 10:33:54)
[노재환 新年칼럼]'병신년(丙申年) 새해' 새 달력을 준비하며 (2016-01-01 08:4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