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파발뉴스 > 라이프 > 웰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두산 ‘치유숲’ 주말부터 본격 개방…‘숲’ 해설 무료진행
등록날짜 [ 2015년08월17일 15시43분 ]



▲오두산 계곡을 따라 이어진 '치유숲' 산책로 전경[사진제공=오두산치유숲]

 

오두산 치유숲이 오는 주말(22일)부터 본격적인 개방에 들어가고, ‘치유강좌 & 숲 해설’ 프로그램을 무료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5일 첫 개장행사를 진행한 오두산 치유숲은 웰빙테마파크, 미술관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윤열 대표에 의해 기획돼 지난 2014년 초부터 인적이 드문 오두산 원시림을 재구성해 새로이 단장한 곳이다.

 

저마다의 숲 속 공간이 가지는 특성을 살려 다양한 스토리텔링과 테마 연출 등을 통해 숲이 가진 가치를 새롭게 만들어가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프로그램의 진행은 이윤열 오두산 치유숲 대표가 직접 나서서 숲이 가진 다양한 정보 등을 접목해 치유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이윤열 대표가 숲에 대한 해설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오두산치유숲]
특히 이날 행사에는 치유숲을 함께 돌아보며,
운동·예술·체험 등 치유숲이 가진 자원의 활용방안 등을 접목해 숲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해설로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치유숲 관계자은 “그동안 치유숲을 조성하면서 돌과 흙, 나무 등 어느 하나 소홀히 다룰 수 없이 소중했다”며 “손으로 무거운 바위를 직접 옮기며 사랑과 정성으로 일구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두산 치유숲 조성은 아직 미완인 상태로, 이번 개장을 통해 전체 규모의 1/3에 해당하는 ‘1차 개방코스’에 한해 부분 개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의 공식 참가규모는 10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 참조 또는 오두산 치유숲(http://iodoo.kr)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010-6851-2046)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오두산 치유숲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오두산치유숲]

 

 

 

[파발뉴스 최남연 기자]
파발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피향 그윽한 '남해'…예술의 뜰에 머물다 (2015-08-26 12:35:50)
한 폭의 동양화 '忙中閑'에 빠지다 …괴산 ‘수옥폭포와 용추폭포’ (2015-08-17 10:35:11)